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좁은 문)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좁은 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성실목사 작성일19-10-29 18:19 조회534회 댓글0건

본문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좁은 문)

 

오늘의 말씀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자가 적음이라” (마태복음 71314)

 

“Enter through the narrow gate. For wide is the gate and broad is the road that leads to destruction, and many enter through it. But small is the gate and narrow the road that leads to life, and only a few find it.”(Matthew 7:1314)

 

내용

 

제자의 삶은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기는커녕 너무나 어렵습니다. 만일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려 한다면 우리는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제자는 모험하는 사람입니다. 신자라면 인생의 산맥을 넘어가면서 소중하게 생각했던 짐을 버리고 주님을 따르는 모험을 감행해야 합니다. 그 인생의 짐이 무거우면 무거울수록 제자의 삶을 살기가 힘들어집니다. 당신이 주님의 참 제자라면 좁은 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세상의 논리 속에 함몰되어 있다면 그 좁은 생명의 문을 찾기가 힘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반드시 생명의 문을 찾아야 합니다.

 

적용

 

지금 당신이 걷는 길은 너무나 넓고 편하지 않습니까? 혹시 지금 당신이 걷는 길이 너무 좁고 불편하다고 느껴진다면 당신은 잘 걷고 있는 겁니다. 힘내세요. 당신의 길을 응원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씀 묵상

Total 131건 1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