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 말씀 묵상

본문 바로가기

말씀 묵상

별내동천교회 말씀묵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성실목사 작성일21-01-12 02:23 조회418회 댓글0건

본문

오늘의 말씀 

주께서 사랑하시는 형제들아 우리가 항상 너희에 관하여 마땅히 하나님께 감사할 것은 하나님이 처음부터 너희를 택하사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과 진리를 믿음으로 구원을 받게 하심이니 이를 위하여 우리의 복음으로 너희를 부르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데살로니가후서 2:1315)

“But we ought always to thank God for you, brothers loved by the Lord, because from the beginning God chose you to be saved through the sanctifying work of the Spirit and through belief in the truth. He called you to this through our gospel, that you might share in the glory of our Lord Jesus Christ”(2Thessalonians 2:1315)

 

내용

세상의 사건과 사고, 추문은 때로 세상 사람뿐만 아니라 그리스도인마저 혼란에 빠지게 합니다. 통제되지 않는 세상, 거침없는 기독교 비판은 믿음의 기본마저 회의(懷疑)하도록 만듭니다. 하지만 넘치는 홍수 속에 샘물의 가치는 더 빛나는 법입니다. 세상이 혼돈할수록, 믿음의 회의가 깊어질수록 더욱 더 복음의 기본에 충실해야 합니다. 그것이야말로 변함없는 진리, 비교할 수 없는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말씀 묵상

Total 131건 1 페이지